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솔직후기
이번에 새로나온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버거' 는 다른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인 싸이버거와 같이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갔다고 한 광고를보고 꼭먹어보고싶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나왔다고 치즈를 좋아하는 제가 '딥치즈버거' 라는 신메뉴를 그냥지나칠수없어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지만... 패티가 다리살이아니라 닭가슴살이라 퍽퍽해서 혼났습니다.. 그뒤로는 늘 다리살인 '싸이버거' 를 주로 먹었는데요... 늘 나오는 신메뉴마다 닭가슴살이었는데 이번에나온 '인크레더블버거' 는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갔다고 해서 맘스터치에 신메뉴를 먹으러 방문하였습니다.
음식사진을 찍을때 꼭 이러는친구가 한두명씩 있쥬...? 맘스터치는 세트로먹어야 진가를 발휘하더라구요..(어디까지나 제기준) 감자튀김이 다른 패스트푸드점과는 다르게 간이 베여있어 케찹을 찍어먹지않더라도 단독으로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저는 맥날 감튀를 좋아하는데 이 맘스터치 감튀를 좋아하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인크레더블버거 대체 어떤버거길래 ? 인크레더블 버거는 에그프라이(계란후라이)+프리미엄 더블햄+통다리살 패티+양상추+피클+양파+소스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다른 큰 버거들과는 다르게 724kal로 이것저것 많이들어갔는데도 생각보다 덜나가는것 같더라구요. 어디까지나 단품칼로리 기준이고 세트로들 많이 드실텐데 세트칼로리는 1174kal라고합니다....ㅎㅎㅎ 칼로리는 숫자에 불과할뿐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라고해요.
인터넷에올라온 깨끗한(?)사진만 보다가 실제 버거사진을보고 실망한분들도 많이계실텐데요.....ㅋㅋㅋ 저는 계란후라이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맛있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치킨과 계란의조합이 완벽하지는 않더라구요. 맛은그냥 soso... 싸이버거만큼 완벽하다! 이런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는 통다리살 신메뉴라고해서 무진장 기대를하고 방문하였었는데 ... 기대만큼은 못미치는것같네요..^^ 같이먹은 친구들도 그냥그렇다고 싸이버거가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그냥 쭉.. 영원히... 싸이버거만 먹어야할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 제 지갑과 함께하는 솔직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