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부산 서면 연말 파티장소 추천
반응형

부산 서면 연말 파티장소 추천







이번에 크리스마스 전 주말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내고싶어 남포동에 간 김에 남포동에있는 쁘띠갸또에 방문하였는데 밖에 까지 줄이서있더라구요;; 쁘띠갸또는 서면점만 방문해보았어서 이번에 남포동점에 가보았는데 사람이 너무많아 깜짝놀랐습니다. 





쁘띠갸또는 남포동, 서면역 둘다 위치해있으니 둘 중 가까운곳으로 방문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다시 서면점으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서면점에도 사람들이 많지만 기다려야할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쁘띠갸또 남포점                                                                쁘띠갸또 서면점


051-231-5446                                                                    051-803-4153

부산 중구 광복로 40-2 (창선동1가 43-2)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45 (부전동 220-6 2층)


매일 12:00 - 23:00 연중무휴


오랜만에 방문한 쁘띠갸또는 더 이쁘고 더 맛있어졌더라구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3단 디저트로 유명한 에프터눈 티 세트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딸기메뉴들로 구성이 바뀌었더라구요. 딸기를 좋아하는저는 신나서 바로 주문...ㅎㅎ 원래 가격은 음료포함 39,000원이었는데 이번 시즌메뉴로 바뀌면서 45,000원으로 변경되었더라구요.  



쁘띠갸또 내부는 서면점과 남포점이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아늑한 엔티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쁘띠갸또 크리스마스라 중간에 큰 트리와 풍선도 있더라구요. 



쁘띠갸또는 항상 테이블위에 생화들이 반겨주고있습니다. 항상 생화를보면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요새는 드라이플라워들이 너무많아 생화를보기가 힘든데 테이블마다 생화가있어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것같습니다. 



에프터눈 티세트에 저는 블랙티, 조상님은 레몬허니티를 주문했습니다. 레몬허니티는 별기대안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레몬에이드에 탄산뺀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나중에 나갈때보니 주전자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않더라구요...^^;; 정말 입에 맞으셨나봅니다. 



그리고 차 종류로 음료를 주문하게되면 위와같은 찻잔에 내어주시는데 위에는 주전자, 아래는 컵으로 따로 분리가되는것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위의 주전자열기를 컵에 전달시켜 음료가 금방 식지않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사람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20분안에나온 3단 디저트 에프터눈 티 세트 평소에 먹는 에프터눈 티세트도 맛있었지만 이번에는 겨울시즌으로 딸기메뉴들로 구성되어 판매하시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딸기를 좋아하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것같았습니다. 





항상 쁘띠갸또에 방문하면 느끼는것이지만 정말 분위기가 장난없더라구요. 파리 길거리에 앉아서 디저트를 먹는느낌? ㅋㅋㅋㅋㅋㅋ 이런 유럽풍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꼭 쁘띠갸또에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