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파티풍선 은박풍선 바람빼는법
반응형

파티풍선 은박풍선 바람빼는법







파티풍선, 은박풍선을 아시나요? ㅎㅎ 파티용품으로 자주쓰이는 은박풍선은 브라이덜샤워, 기념일, 생일, 크리스마스파티, 연말파티에 많이 쓰이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크리스마스파티를 즐기고싶어 구매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 풍선은 다른풍선들과는 다르게 입으로 부는것이아니라, 공기를 주입시키는것이라 잘만하면 풍선의바람을 빼서 다음에 재탕(?)할수도 있겠더라구요. 이 은박풍선 대체 어떻게 바람을 빼는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선의 바람을 빼기전, 준비물이 바로 이 빨대입니다. 작은 요구르트용 빨때를 이용하시면 소요시간은 30초 / 위와같은 큰 카페용 빨때를 이용하시면 소요시간은 10초로 단축시키실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 



이 빨대가 준비되셨다면 바람을 넣었던 풍선입구에 빨대를 꽂아줍니다. 그럼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지않나요? 저도 생각보다 간단해서 깜짝 놀랬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처음에 풍선이 터질까봐 조금만 넣었었는데 위 사진처럼 깊숙하게 넣어야 어느순간 폭!(아주 작은소리입니다. 저도 풍선터지는소리 무서워하는데 괜찮았어요..ㅎㅎ ) 하며 바람이 빠지더라구요. 



폭! 하며 바람이 빠지는소리가 들리신다면 위와같이 풍선을 눌러서 빠르게 바람을 뺴주시면 끝! 정말 간단하지않나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부작용(?)이 있더라구요. 



부작용은 바로 그대로 빨때를 휙 빼버리신다면 찐득이와함께 빨대에붙어 안에 바람이 빠지지않도록 고정장치(?)들이 함께 나와버리더라구요. 이렇게된다면 풍선을 재사용할수도없고... 멘붕하는상황이 옵니다.... 여러분들은 저와같은 실수를 하지않으시길하는 바램에 ... 



ex. 또다른 예.. 바람이 빠지지않아 빨대에 문제가생겼나 풍선을잡고 빨대를 빼버렸더니 빨대에 끈끈이와함께 위와같이 내장(?)이 함께 밀려나와버렸습니다.  이렇게됨을 방지하기위해 팁하나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합니다! 빨대를 제거시 위와같이 입구윗쪽에 손으로 잡고 내장이 함께나오지않도록 천천히 잡으면서 빼주는것! 조금만 신경쓴다면 풍선을 바람을 넣었다, 뺐다 계속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파티풍선, 은박풍선 계속 사용하는법, 바람빼는법 간단하지않나요? 저는 처음에 모르고 빨대를 휙 빼버렸다가 봉변을 당하기도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주의하셔서 파티풍선은 무한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