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임블리 블리베리즙 리얼후기
반응형

임블리 블리베리즙 리얼후기






임블리에서 건강식품이 나올때마다 얼마나 좋은지 늘 핫하길래 궁금해서 전부다 구매해보았는데 쇼핑몰에서 파는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그 고정관념을 깨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셀리안 유산균, 비타민 그리고 임블리 호박즙에 이번에는 블루베리즙까지...ㅋㅋㅋㅋ 나오는것마다 족족 품절되어 궁금해서 이번에 나온 블리베리즙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비싸서 구매를못했는데 사람들후기보니 맛있다는후기들이 많아서 궁금해서 구매해보게되더라구요. 



포도씨까지 추출한 블리베리즙80ML X 21팩 (43,900원)


호박즙은 100ML X 30팩 (32,900원) 이었는데 호박즙을 꾸준히 마시다가 구매한 저로는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호박즙은 한개당 1,100원꼴이고 블리베리즙은 1개당 2,090원꼴 가격입니다. 


호박즙은 한박스에 30팩이었고, 블리베리즙은 21팩입니다. 임블리에서는 품절이 빠르기때문에 상세페이지도 안보고 구매하셔서 나중에 아는분들이 많이계셨더라구요. 호박즙은 먼저 드시던분들은 비싸게 느껴질것같은 블리베리즙.. 



블리베리즙은 포도씨를 추출하여 블루베리즙과 함께 담았다고합니다. 블루베리80%(미국산), 포도씨추출즙20%(포도즙80%, 포도씨20%, 국내산) 80ml(51kal) 라고해요. 



역시나 호박즙처럼 김제식헬스푸드에서 만들어서 판매하는것이구요. 김재식 헬스푸드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것과는 공정이 다르게 들어가기때문에 임블리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점을 헷갈려하는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 저도 호박즙을 구매하려는데 김재식헬스푸드에서 호박즙을 판매하고, 임블리에서도 김재식헬스푸드에서 만든 호박즙을 판매하는데 같은것이 아닌가? 해서 둘다먹어보았는데 공정이 다르게 들어가기때문에 맛이 다르더라구요. 


임블리 호박즙과 김재식 호박즙 차이점이 궁금하시다면 임블리호박즙 김재식호박즙 차이점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박즙보다 들어간 양이 작기때문에 패키지도 호박즙보다 작은느낌..? 사람들이 맛있다고 극찬을하던 그 블리베리즙.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마음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배송은 임블리에서 구매후 임블리에서 김재식 헬스푸드로 구매자 정보를 넘겨 김재식 헬스푸드에서 발송을 하기때문이 배송이 시작되기까지 이틀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배송은 전에는 롯데택배였는데 이번에 바뀌었는지 cj대한통운으로 오더라구요. 



처음 호박즙이 나왔을때 너무 인기가많아 궁금하여 마셔보았는데... 호박에 물탄맛이라 다먹기위해 정말 힘들게 마셨던기억이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호박즙은 깔끔한맛이라고했는데 제 입맛에는 그냥 물탄호박맛이어서... 하지만 호박즙에비해 블리베리즙은 진한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블루베리맛보다는 포도즙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것같습니다





살짝 단맛이 있으면서도 시큼한 포도즙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래도 호박즙보다는 마실만하더라구요. 맛있다고 극찬할정도까지는 아니고.. 마실만하구나 이정도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블루베리가들어가있으니 눈건강에는 좋을것같아 꾸준히 마셔보려구요.  더 궁금한점이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다시한번 마셔보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