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추억의과자 참쌀설병
반응형

저는 지금까지 찹쌀전병인줄 알았는데 참쌀 설병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이모집에 추억의과자가 보여 먹어보았는데.... 보시다시피 큰 봉다리를 탈탈털어 다 먹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참쌀 설병이 달다구리한맛(빨강)이 있고, 짭짜리한 맛(초록)이 있더라고요. 저는 둘다 좋아하지만 빨강을 먹어보니 빨강이 더 맛있는것같기도... 

 

오랫만에 과자가 드시고싶다면 칼로리도 낮고 하나씩 먹기 좋은 참쌀설병을 드셔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