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제주 셀프웨딩명소 궷물오름
반응형

제주 셀프 웨딩명소 궷물오름

 

 

제주도에서 셀프웨딩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별생각 없었지만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보면 제주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들 수가 없더라고요. 

 

 

 

 

제주 셀프웨딩, 스냅 명소로 여러 곳이 있지만 저는 여러 곳 중 궷물 오름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곳만 다녀왔습니다. 오름이라 그런지 조금 경사진 곳을 올라가셔야 하니 높은 구두는 안 신고 가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궷물오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136-2

 

궤물오름 정상까지는 약 20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산을 조금 타야 하기 때문에 힘이 들 수가 있어요... (저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주소를 입력하면 위와같은 주차장이 보이실 텐데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만차인 이곳은.... 주말에 오면 헬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차장에 자리가 없으면 갓길 주차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처음 주차장에서내려 걸어올라갈때는 경사가 그다지 가파르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이게 시작이었습니다.... 

 

중간쯤 올라가니 경사가 이렇게....ㅠㅠㅠ 심하더라고요. 평소에 가끔 산을 타긴 하지만.. 너무 힘들어서 헥헥거렸습니다... 

 

중간쯤 위와 같은 집(?) 아닌 집이 보이는데요.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경하셔도 되고 궷물오름으로 가실 분들은 왼쪽 언덕으로 계속 올라가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심한 경사가있는 곳....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안고 올라가시더라고요. 내리막은 더 위험합니다 흙길이라 미끄럽더라고요. 

 

약 20분정도 등산 후 도착한 '궷물오름' 정상..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저는 도착하자마자 대박이라는 말만 계속한 것 같아요. 

 

 

 

 

배경이 푸릇푸릇해서 흰색계통 옷을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옵니다. 그러니 셀프 웨딩 명소로 손꼽아지는 것 같아요. 셀스 웨딩 또는 스냅 촬영 명소를 찾고 계시다면 궷물오름에서 찍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