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제주도 스냅사진 명소 백약이오름
반응형

제주도 스냅사진 명소 백약이오름

 

제주도 스냅사진을 찍게 되면 꼭 이곳에 들러 사진을 찍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진이 잘 나오는 곳인가? 궁금해서 한번 들러보았는데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백약이오름은 굼부리(분화구)를 갖춘 원뿔모양의 산이라고 해요. 저는 밑에 계단만 보고 갔었는데 시간이 남아 정상까지 가보았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백약이오름에 가게되신다면 꼭 정상까지 올라가 보셔서 사진을 찍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백약이오름

 

064-760-4451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산1

주차 O

 

멀리서 보이는 백약이오름 계단. 웨딩촬영을 온사람들이 자주보임

핫도그 파는 푸드트럭이 보인다면 그곳이 바로 백약이오름 주차장입니다..ㅋㅋㅋ 정말 시선강탈 장난 아니더라고요. 하루에 핫도그를 몇천 개 팔았다?? 이런 현수막이 보이는데 그렇게 맛있나? 궁금하기도 하지만 핫도그 가격이 장난이 아닙니다.. 가격보고 뒤돌게 되더라고요. 

 

길 따라 쭉 들어오면 위와 같이 SNS에서 많이 보이는 그 백약이오름 계단이 나타납니다. 정말 웨딩 촬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지나가야 하는데 웨딩촬영이 한참이라 지나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눈치 엄청 보입니다...... 

 

웨딩촬영이니 사진이 잘 나오길 바라는데... 지나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서서 눈치 보고 있으면 째려보는 신부님도 계시더라고요 ^^;;; 전세 내셨나요? 그런 마인드 가지고 촬영하실 거면 스튜디오에서 찍으시길! 

 

웨딩 촬영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 계단에서는 나중에 내려오면서 찍어야겠다 하고 시간 이남아 정상까지 올라가 보았습니다. 지금 백약이오름은 한참 말뚝공사 중이더라고요. 처음에 백약이오름에 도착했는데 못 보던 말뚝이 있어 잘못 온 줄 알았습니다... 

 

 

 

 

말뚝이 없었을 때가 더 이뻤는데 왜 말뚝이 생겼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백약이오름으로 스냅사진 찍으러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백약이오름 정상까지는 약 15 - 20분 정도 걸어 올라갔던 것 같습니다. 오름이라 은근 숨이 차더라고 요. 

 

하지만 힘들게 정상에 올라가면 위와 같이 텔레토비 동산 느낌 물씬 풍기는 예쁜 언덕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저는 궁금해서 언덕 위에 뭐가 있을까 끝까지 올라가 보았습니다. 

 

너무 커서 파노라마로 찍었는데요. 사각형으로 길이 이어져있는 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백약이오름 정상에서 해를 등지고 사진을 대충 찍어도 정말 잘 나왔습니다... 백약이오름에 가게 되신다면 꼭 정상까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