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김만복김밥 서귀포점
반응형

김만복 김밥 서귀포점

 

작년 제주여행 때 SNS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곳은 다 다녀왔었는데요. 그중 딱새우 김밥과 김만복 김밥 둘 다 다녀왔었는데 딱새우 김밥은 부산에 생기고, 김만복 김밥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딱새우 김밥이 맛있어서 계속 생각이 난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김만복 김밥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제주도에 김만복 김밥을 먹으러 갔다고 할 정도로.. ㅋㅋㅋㅋㅋㅋ 

 

제주 김만복 서귀포점

 

064-796-8582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93 (강정동 707-2)

매일 09:00 - 20: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김만복 김밥 본점은 주차장이 널찍하게 있어서 좋았는데 서귀포점은 주차장이 없어서 갓길 아무 곳이나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1층이 김만복김밥입니다. 매장 내에서는 1회 용품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오래오래 두고 드실 분들은 매장 내에서 드시지 마시고 픽업해가셔서 드시길... (조금 있다 김밥 먹기 좋은 장소 알려드릴게요!)

김만복 김밥이라 김밥만 팔 줄 알았지만 여러 가지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가장 인기 많은 베스트 메뉴 만복이네 김밥 직화구이통전복 주먹밥, 전복 컵밥, 왕전 복죽, 전복 성게 해물면, 통전복 우동, 오징어무침, 성게 미역국과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징어무침을 김밥에 먹으면 좋다고 직원분이 이야기하셨는데 저는 담백하고 고소한 만복이네 김밥 단독으로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 밍밍한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오징어무침이나 다른 메뉴들을 함께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드디어!!!! 그렇게 먹고 싶었던 김만복 김밥을 두 개나 구매하였습니다!!! 혼자 다 먹어야지 우하하하하하!!  만복이네 김밥하고 직화구이통전복 주먹밥을 함께 구매했어요. 

 

왼쪽 직화구이 통전복 주먹밥 / 오른쪽 만복이네 김밥

직화구이통전복 주먹밥은 soso... 전복 한 개 들어있고 밑에는 그냥 만복이네 김밥에 들어가는 밥에 밥 속에는 만복이네 김밥 중간에 있는 계란+전복단지가 들어있더라고요. 제 입맛 기준 저는 만복이네 김밥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까 위에서 픽업해가서 먹기 좋은 장소를 알려드린다고 했었는데요. 김만복 김밥을 포장 후 바다가 보이는 쪽으로 내려가셔서 해안도로 길을 따라 걸어가시면 위와 같이 돌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제주도라 길가에 유채꽃도 많이 피어있고, 바닷가를 바라보며 김밥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소풍 나온 느낌ㅋㅋ.. 많은 분들이 여기 분위기가 좋아서 앉아 이야기를 하시던 데, 김만복 김밥을 먹으면서 바다를 보며 이야기를 하면 얼마나 좋게요~! 매장 내에서 드시지 마시고 꼭 조금만 더 걸어가셔서 이곳에서 드시는 것을 강력추천드립니다. :-p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