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오랫만에 먹은 허니콤보
반응형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데) 오랜만에 허니 콤보가 생각이 나서 저도 모르게 전화에 손이 가 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ㅠㅠ 어플로 주문하려다 운동 다녀오는 길에(???) 직접 찾으러 갈거라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했네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보면 후기가 좋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치킨은 바삭하고 맛있고 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럴 때 보면 어플 리뷰는 믿을 수가 없네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 교촌은 6월내내 모든 치킨 주문 시 웨지감자를 서비스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걸어오면서 먹어보았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웨지감자는 맘스터치 감자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교촌 허니 콤보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만간 또 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