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 울산 동구 홈플러스 EXR 찜질방 후기
반응형

울산 동구 홈플러스 EXR 찜질방 후기



오늘은 조상님과 함께 찜질방으로 몸을 지지러(맥반석 계란과 식혜가 먹고싶어서)가게 되었는데요.  울산 동구 홈플러스 찜질방은 테라스파크앞 홈플러스 왼쪽편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신 후 8층으로 가시면!!!! 



넓다란 통로가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먼저 나온분들이 티비를보며 기다리는 곳이에요. 나중에 제가먼저 나왔는데 의자도 편하고 티비보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기다렸다는



찜질방, 사우나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며 반입시 환불없이 퇴실조치 된다고 하합니다.  음식물은 들어가서 구매하여 드셔야되요.



울산 동구 홈플러스 찜질방 가격은 사우나만 하실경우 대인 7,000원 소인 6,000원 찜질방+사우나 를 이용하실경우 대인 10,000원 소인 9,000원입니다. 20시부터는 +1000원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오늘의 번호는 111번이네요. 뭔가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았었는데 그런거 없었습니다. 키는 열쇠형식이아닌 내장형이라 여는방식이 너무나도!! 간편합니다.  



그냥 이렇게 키를 내 번호 자물쇠에 접촉시키면 삑! 하면서 문이 열려요~ 



찜질방 사물함은 오늘 두꺼운 외투에 두툼한 겨울옷들, 짐이 많았는데 다들어갈 정도로 넉넉했어요. 옷걸이까지 섬세한 베려 ^^



혹시나 속옷, 때밀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여벌옷 등등 안가져오셨다고 걱정안하셔두됩니다. 옷 갈아입는 실내에 이렇게 매점이 있습니다.  지나가시다 찜질방 가고싶다! 하시면 그냥 오셔도 될정도로 잘 준비되어 있어요. 사우나 후 음료수는 필수! 왼쪽편에 음료가 편의점냉장고 채로(?) 가져다놓은것 같이 착각할정도로 많이 판매되고있어요.



매점 오른편에 보시면 찜질방 가는 입구입니다.



사물함이 펼쳐진 통로를 지나 쭉 가시면 왼쪽편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찜질방 이용하시다 화장실 가고싶으시면 이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찜질방 내부에 매점도 있어요. 돈까스, 비빔밥, 미역국, 라면, 과자, 아이스크림 등등 판매중이구요. 찜질방=맥반석, 식혜 당연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렴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맥반석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맥반석 계란 3개 2000원 식혜(작은통) 3000원이었어요. 거기다 카드계산시 맥반석 계란을 개당 700원에 판매한다고하니 맥반석 계란 드실분은 꼭 현금챙겨가셔서 많이 사드세요.



그리고 대망의 와이파이! 홈플러스 찜질방에는 와이파이가 빵빵하더라구요!!  

찜질방에 들어가더라도 빵빵터지는 와이파이 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찜질도 즐기고 일석이조(?)



홈플러스 찜질방은 이렇게 굴(?) 이 있는 찜질방이에요. 2인이서도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찜질방은 여러개가 있는데요. 52도에 달하는 불한증막이 있구요.



무려 52도나 되서 처음 들어가면 숨이 턱! 막히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있다보면 또 금방 적응되더라구요.



그다음 밤에 많이들 주무시는곳 산소방입니다. 산소방은 산소가 나오는 방이라는데 잘 모르겠어요 안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산소방일까요? 그냥 시원한 방이에요 ^^ 



그다음은 보석방인데요. 60도에 달해서 비닐베개 사용시 녹아내려 비닐베개 사용이 금지되어있어요. (목침도 있으니 걱정안하셔두되요)



그다음 71도에 달하는 불한증막... 사람이 없어요 너무뜨거워서 ㅠㅠㅠㅠ



찜질방의 꽃 아이스방도 준비되어있어요. ^^ 여름에나 이용할법한 아이스방 



아이들과 같이오신분들을 위해 오락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래방도 있어요 오락기도 있으니 아이들 시간가는줄 모를거에요 ^^ 



안마의자까지 준비되어있으니 안마 즐기실분들은 꼭 현금을 챙겨오셔야되요. 안마의자는 카드사용이 안되고 현금만 되더라구요.




울산 동구 홈플러스 바다풍경도 보고 찜질도 즐기고 여유를 느껴보러 가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