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반응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어릴적에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난 후 그때 그사람이 나를 좋아했구나 그래서 나한테 그렇게 했구나 했던적이 있으신가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다른사람들이 보기에 티가 나게 되는데요. 본인만 모르고 주변사람들은 다 알고있답니다. 지금이라도 잘 모르겠다면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어떤 행동들이 보여지는지 미리 알아볼까요? 



1. 괜히 좋아하는사람을 괴롭힌다.



어릴 적 남자애들이 괴롭힌다고 하소연을하면 어른들은 모두같이 좋아해서 그런거라고 말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그렇다는게 느껴집니다. 관심이 없다면 눈길조차 주지 않는데 관심이 있으니 괜히 한번더 말해보고싶어서 일부러 괴롭히는거겠죠? 


2. 이유없이 계속 연락을 한다.



좋아하는 여자가 생긴 남자는 무슨일이 있던간에 시간을 낸다고 하죠?  아무리 바쁜일이 있더라도 좋아하는사람이 1순위. 계속 뭘하고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궁금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딱히 연락할 이유가 없는데 계속 연락이 온다는것은 나에게 관심이 있는것입니다.



3. 사소한것도 알고싶어한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좋아하는 여자의 모든것에 궁금한게 정상인데요. 그래서 물어보는것도 많아지고 캐묻기도하고 별 이야기가 아니라 기억을 못하는데 남자는 좋아하는여자의 사소한 것 까지 다 기억한다고 해요. 


4. 나는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을 어필한다.



좋아하는사람에게 멋있고 괜찮은 사람으로 보이고싶은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특히 연애 초반이나 사귄지 얼마 되지않은 상태에서는 더더욱 어필을 한다고 합니다.


5. 나에게만 헌신적이다.


원래 성격이 그런사람도 있겠지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되면 남자는 변하게 되는데요. 여자에게 관심을 받으려고 무슨일이든 할수 있는게 남자입니다. 내 여자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위 다섯가지로도 나를 좋아하는건가? 의심이아닌 확신을 하시게 됩니다. 남자는 쓸데없는 시간낭비를 싫어하니 나에게 시간을 투자하는 것 만으로도 나를 좋아하는게 느껴지지는 않으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