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곶 어니스트케이프
항상 SNS에서 보고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했는데!!!!!!!!!!! 왜 하필 방문한날이 휴무날일까요??? 이런일 다들 한번쯤 있으실텐데요. 간절곶까지 얼마나 힘들게갔는데 ..
어니스트케이프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2길 11 (대송리 303)
전화 : 052-239-3677
월요일 휴무로 추정 (멀리서 방문하신다면 꼭 전화해보신 후 방문하세요.)
휴무날에는 어니스트케이프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에 팻말이 붙어 줄로 막혀있어요. 오늘하루 쉽니다 화요일부터 정상영업합니다. 라고 붙어있고 이 종이가 오래된것으로 보아 .... 월요일마다 쉬는것으로 추측됩니다. 어니스트케이프 방문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여주세요.
어니스트케이프.... 휴무날에는 카페앞에 물을 채워넣지 않나 봅니다. 물이없으니 그냥 시멘트집일뿐..... 낭만갬성이라곤 1도안보임 ㅠㅠㅠㅠ 어니스트케이프 너는 물빨(???)이었던것이냐
휴무날이라 아쉬웠지만 멀리까지 간만큼 어니스트케이프 포토존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당! 문을닫아도 바깥쪽은 개방이되어있어 사진만 후다닥 찍고 갈수있더라구요.
다행이 바깥에 의자와 테이블이있어 앉아서 사진만 후다닥찍고 갔어요 .... SNS의 어니스트케이프를 기대했지만 기대했던만큼 사진은 잘 안나오더라구요.
카페가 문이닫았다고 속상해하는데 저 멀리 바다쪽에 유채꽃이 보이는거에요. 어니스트케이프가 문을닫았다고 속상해하지말아요. 유채꽃에서 더이쁜 인생샷을 건질수있습니다.
저는 순간 제주도온줄알았어요. 유채꽃이 널려있고...바다에 풍차까지 풍경이 아주 죽여줍니다. 유채꽃도 포토존처럼 만들어놔서 사진찍기에도 재격이에요. 유채꽃냄새 진하게 납니다. (저는 왜 이 유채꽃냄새가 침냄새같을까요???)
어니스트케이프 왔다가 유채꽃밭에서 인생샷 가득 건져가네요. 혹시 어니스트케이프 가실분들은 꼭 이 유채꽃밭에 들러 인생샷을 건져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