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맥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후기
SNS에서 눈이 건조한분들이나 컴퓨터앞에 오래 앉아있어서 눈이 피로한분들에게 스팀 아이마스크가 좋다는 광고글을 봤었습니다.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던 찰나 올리브영에서 비슷한 스팀아이마스크를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가갔을때는 종류가 세가지가 있었는데 향별로 캐모마일, 라벤더, 박하향(?) 세가지가 있었어요. 그중 캐모마일과 라벤더향을 데려왔습니다.
취침전, 여행중, 직장 등에서 휴식을 취할때 사용한다고 해요. 40도정도의 따뜻한 스팀으로 온찜질 효과를주어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상자에서 꺼내니 일회용으로 개별포장되어있습니다. 왼쪽은 캐모마일, 오른쪽은 라벤더에요.
포장지에서 꺼내니 일회용안대처럼 생겼습니다. 꺼내기만 했는데도 바로 열이 오르더라구요.
뒷면으로 뒤집어서 양쪽 귀에 걸 시트지를 뜯어주어 귀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앞이 안보이는상태에서 사진을찍어서 몰랐는데 거꾸로 썼더라구요. 살짝 틈이 벌어진부분이 코쪽입니다.
스팀 아이마스크 써보고 잔 솔직후기
진한 라벤더향이아니라 은은하게 라벤더향이 퍼지고 한번도 눈에 열을주어본적이 없어 처음에는 어색하더라구요. 그리고 정자세로 누워있어야하는 불편함이있습니다. 옆으로 돌아눕게되면 안대가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에 물이 흐르길래 제가 우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만져보니 스팀이 나와서 물이 흐른거였더라구요. 요새 나이가들어서그런지 누워만있어도 눈물이 나와서 제가 우는줄알았네요. ㅋㅋㅋㅋ
와 잠이 몰려온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냥 눈건강에 좋을것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날 일어났을때 눈이촉촉하더라 까지는 아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