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임블리 유산균 셀리안 프로바이오틱스 솔직후기
반응형

임블리 유산균 셀리안 프로바이오틱스 솔직후기







계속 임블리에서 비타민이 나온다고해서 기다렸는데 식약품이라 까다로워서 오래걸린다고 에스뉴트리에서 구매하라고 지현언니 인스타에 공지가 올라왔더라구요. 





효과가 없을수있으니 일단 한개만 사보고싶은데 택배비가 붙더라구요.  임블리에서 구매하면 여러가지(?)함께 구매해서 택배비가 안나오는데 그래서 살까말까 고민하게되더라구요. 그렇게 한참 고민하던 찰나 드디어 임블리에서 판매하게되었습니다! 



임블리 신상할인에 적립금까지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한개만 사려고했는데 .... 저렴하다보니 두개 사버렸어요. 효과없으면 어떻게하지 .. 



블리언니처럼 펼쳐놓고 사진찍기  박스와 개별 낱개포장되어있는게 제 장운동을 열심히 도와줄것같은(?)느낌이 듭니다. 



유산균 상자를 열면 10개씩 투명비닐로 포장되어있어요. 너무 포장이 잘되있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포장은 좋았는데 양이 너무 .... 작아요 ㅜㅜ 딱 저만큼만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과대포장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거면 겉 포장지를 작게 만들어도 될거같은데.. 



가루는 흰색? 아이보리색 가루더라구요. 한번만 먹어봐서는 잘 모르기때문에 3일간 아침마다 공복에 먹어보고 솔직후기를 쓰게되었습니다. 맛은 분유? 고소한맛이라고 해야되나 거부감이 드는맛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그냥 가루를 입어털어 씹어먹었어요. :) 





저는 평소에 2-3일마다 한번씩 화장실에 갑니다. 하지만 가더라도 (물을 잘 마시지않아)변비때문에 토끼똥이 나오더라구요. 


3일동안 먹어본 결과, 3일내내 하루에 한번씩 화장실을 갔습니다. 정말 대박 어메이징! 저는 화장실에 간것을 중요하게보는게아니라 토끼똥때문에 스트레스였거든요. 그런데 토끼똥을 구경조차할수없었습니다. 너무행복해요. 



저는 대만족이었지만 다른분들 후기보면 효과를 본분도 계시고, 안본분도 계시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를수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돈주고 제가 구매하여 3일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