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피크닉 분위기 물씬 행온카페
반응형

피크닉 분위기 물씬 행온카페






제가 제주도를방문하면 꼭 가보고싶었던 카페중 하나인 행온(hang on) 이미 인스타나 SNS에서 핫한 카페더라구요. 요즘 트렌드는 피크닉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바구니세트를 대여해주는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저런 피크닉바구니를 사고싶다는 생각은 여러번했지만... 100 아니 200% 피크닉 분위기 소풍~ 이라고 한번 가고 그뒤론 사용하지 않을것같아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는데 최근 피크닉 바구니세트를 대여해주는곳이 많이생겨난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이렇게 여심을 저격하여 피크닉세트를 대여해주실 생각을 할수있을까요.... 


제주도 '행온' 카페는 월정리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행온(Hang On)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151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784-1)

010 - 3002 - 7552

매일 11:00 - 18:00 (화, 수요일 휴무)

노키즈존



야외석이 인기가 많다보니 야외석 대기명단이 따로 있더라구요. 저희는 평일 3시쯤에 방문했었는데 딱 한자리남아있어 운이 좋았다고 이야기했던 기억이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주말은....거이 만석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는 피크닉세트 대여라고해서 모자와 가방까지 대여해주시는줄알고 물어봤는데 판매하는 제품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취향저격 바구니들입니다. 저 바구리하나로 피크닉분위기를 뿜뿜할수있어요. 소풍만 자주다닌다면 구매하고싶습니다.(절대안감)



행온 대표메뉴인 바구니세트 메뉴들입니다. 바구니세트는 2인구성이라고 해요. 바구니세트를 주문하면 바구니안에 브라운브레드, 이즈니버터, 브라우니, 베지스낵, 계절과일과 더치 아메리카노, 홍차, 밀크티, 바닐라라떼, 샴페인, 코튼캔디샴페인 중 1가지를 선택하시면 2인용량의 음료가 나온다고 해요. 



바구니세트가 아닌, 일반 메뉴들입니다. 코튼캔디 샴페인은 솜사탕을 샴페인에 녹여마시는 메뉴라고 해요. 



샴페인 외,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행온까지 오려면 자차를 이용하셔야 하기때문에 .... 음주운전은 금물입니다.



피크닉세트에 들어있던 메뉴들입니다. 이 메뉴들은 그냥 음료만 나오는것이니 꼭!! 바구니세트와 헷갈리지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카페 내부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행온은 피크닉 분위기를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어서 내부는 대기석으로 많이 사용하실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대기하고 계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야외 자리경쟁이 치열하네요.   저는 운이좋아서 마지막자리를 차지했지만 주말에... 방문하시면 실내까지 가득 차있을것 같은 느낌



노랑노랑한곳이  저희 자리구요. 오른쪽에는 다들 자리를 찜! 하시고 주문을 하러 가신듯 합니다. 저 처음에 삼각대가 하나씩 세워져있어서 삼각대도 대여해주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왼편에도 자리가있지만 개인적으로 오른편 야외석이 더 나은것같더라구요. 홈있는 부분은 사장님이 무얼 만들려고 하셨던걸까요? 



한 10분정도 기다렸을까요? 진동벨이 울려 바구니를 들고왔는데 우와.. 라는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구성 정말 알차지않나요? 카페에서 주는 일회용용기가 아니라 전부 병에 담겨져있더라구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것이 느껴졌습니다. 기본구성 외에 엽서까지 있어 피크닉분위기를 더해주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소품인테리어가 잼병인데 아무렇게나 펼쳐놔도 이쁘더라구요. 구성 하나하나가 이쁘다보니 아무렇게나 놔두어도 분위기가 사는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를 이쁘게 하고싶으신 분들은 다른분들 인스타를 참고하셔서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보세요. 



정말 경치와 분위기가 죽여줍니다. 제주도 여행중 저는 행온 카페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분위기도 너무좋고 여유부리기 좋더라구요. 제주낭만도 즐기고 피크닉 낭만도 즐기고 일석이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제주낭만을 즐기던중 조상님이 ㅋㅋㅋㅋㅋㅋ갑자기 과자를 전부 뿌리시는거에요. 그리곤 봉지를 던지시며 "이것이 인스타 갬성 아니냐~" 하는데 배꼽잡고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인스타 갬성을 사진으로 배우신 분인가봅니다. ^^ 



제주 행온카페, 제주도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강.제.추.천 하고싶은 카페였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제주도에가면 할것 리스트들이 가득(?)있어서 스케줄때문에 여유부리기 힘들었는데 행온에서 여유만끽하고 행복충전하고 떠났습니다. 조상님도 너무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분위기좋은 카페투어가 취미(?)인 사람인데 제가 지금까지 갔던 카페중 1위가 행온이라고 자신있게 말할수있습니다. 제주도에 방문하신다면  행온 카페에서 피크닉의 여유를 느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