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임블리 호박즙 솔직후기
반응형

임블리 호박즙 솔직후기






임블리에서 호박즙이 처음 나왔을때 호박즙도 판매하는구나,, 하고 넘겼었는데 품절대란도 일어나고 인스타에서 댓글로 왜 사재기를 하니 어쩌니 싸우는 댓글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걸보니 대체 얼마나 효과가 좋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생각이 계속 드는거에요. 7차때가 되서야 겨우 힘들게 구매성공(?)하여 드디어! 워낙 핫해서 구하기힘든 임블리호박즙이 제눈앞에!! 왔습니다. 


호박즙이 수량이 적은것도아닌데 오픈한지 3분만에 품절됬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대부분 열박스씩 구매하는분들이 많아서 금방 품절이되는것 같더라구요. 다음 판매부터는 인당 구매제한을 건다고 지현언니가 인스타에서 말하셨으니 품절대란이 조금이나마 사라지진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호박즙이 온다고 연락이와서 얼마나 택배아저씨를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핫하다는 임블리 호박즙 드디어 제눈앞에 왔습니다. 



인스타에서 #임블리호박즙 하면 많이 보이는 그 샷(?) 입니다. 상자를 열면 10개씩 나뉘어져 총 30개가 들어있어요. 



호박즙 포장지 크기는 손바닥만 합니다. 가방에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먹기 좋은것 같아요. 호박 95%(국내산), 호박씨추출액5%,(호박씨20% 국내산) 이라고 합니다. 한포당 용량은 100ml 이고 15kal라고 해요. 



임블리에서 판매하는것은 호박씨까지 따로 추출하여 만들어 더욱 깔끔한맛이 나고, 칼로리가 적다고 해요. '김재식 헬스푸드' 에서도 비슷한 호박즙을 더 저렴한가격에 판매하고있는데요. 김재식 박사님 호박즙은 같은 100ml용량에 호박 100% (국내산), 25kal라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2019년 6월 20일까지로 약 1년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냉장보관 기준이에요! 꼭 냉장보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게 뚜껑이 뻑뻑해서 맨손으로 열기가 힘듭니다 저만그런가 했더니 댓글로 여러명 문의를 주셨더라구요.



예전에 겉 용기에는 100ml라고 적혀있는데 막상 따라보니 얼마 양이안되서 계량컵으로 측정해보니  겉용기에 표기된것과 달라서 당황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임블리 호박즙은 겉 포장지에 적힌 100미리 더되게 약 120ml정도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맛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라고밖에 표현을 못하겠네요. 호박만 들어갔기에 단맛은 기대하시면 안되요... 그냥 단백한맛..? 호박즙을 처음먹어보는 저는 얼굴이 일그러지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호박즙을 먹고 나니 몸이 가벼워지고 화장실도 다녀왔습니다 :) 무엇보다 호박즙 맛이 .... 저는 호박을 좋아하지만 생각했던것보다 제입맛에는 너무 아니라 나머지 한박스는 반품해야되나 잠깐 고민했지만 화장실효과를 너무 잘봐서ㅋㅋㅋ(제가 변비에요ㅠㅠ) 그리고 맛이 뭐랄까요.. 식욕을 떨어뜨리는 맛..? 그래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사람들이 그런걸까 잠시 생각이 들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같은회사에서 나오는건데 임블리 호박즙과 김재식박사님 호박즙은 칼로리와 가격말고 어떤것이 다를까? 궁금하더라구요. 임블리 호박즙구매에 성공하고, 김재식 박사님 호박즙도 같이 구매하여 비교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임블리 호박즙이 품절이되니까 다들 김재식박사님 호박즙을 구매하셨는지 그쪽도 품절이더라구요.  





김재식박사님 호박즙 VS 임블리 호박즙 리얼후기는 김재식박사님 호박즙품절이 풀리면 바로구매하여 꼼꼼하게 비교하여 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저처럼 많이들 궁금해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임블리 호박즙 VS 김재식 박사 호박즙 후기 바로가기



오늘 드디어 호박즙을 구매하여 후기를 꼼꼼하게 적어 올렸습니다.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