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울산 성남동 분위기카페 양사커피
반응형

울산 성남동 분위기카페 양사커피






최근 성남동 핫한카페들은 다 다녀와서 어딜가야하나 고민할때쯤 인스타에 새로생긴 '양사커피' 카페가 유행인것 같더라구요. 인스타에 '성남동카페'를 검색하면 제일 많이 보이는 토스트위에 알록달록 색깔이 올려진 그곳이 바로 '양사커피'입니다. 





양사커피는 울산 젊음의거리에서 카페 늦 까지의 거리와 비슷하더라구요. 지도상에서는 멀어보였는데 막상 걸어가니까 가까웠습니다.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간판이 없더라구요. 미니간판(?)이 들어가는 입구에 붙어있으니 잘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양사커피


010-8861-7492

울산 중구 장춘로 98 (성남동 76-1 1층 양사커피)

매일 11:00 - 22:00 (수요일 휴무)



가게 내부에 테이블이 여섯테이블..? 정도밖에 없더라구요. 2인석 테이블 세개 4인석 테이블2개가 떨어져 배치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수가 많지않다보니 나중에오시는분들은 대부분 그냥 나가시더라구요.  (대기석도 없습니다)



이곳이 주문하는곳입니다. 카운터 아래 벽돌일까요? 벽돌로 인테리어를하여 갬성분위기 뿜뿜이더라구요. 



양사커피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는 양사 소금커피와 스프레드토스트라고 해요. 스프레드토스트가 인스타에 많이보이는 알록달록 토스트입니다.  요새 소금라떼가 그렇게 유행이여서 소금라떼, 생라임 레몬에이드, 스프레드토스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 화장실을 갔는데 우와... 화장실 분위기 실화인가요? 손도 펌핑해서 사용하는 버블비누가 준비되어있고, 변기가 하나뿐이라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전세를 내야합니다. ㅋㅋㅋ (저는 이런곳이 좋더라구요???) 



양사커피 내부 중 한공간입니다. 처음에 저곳에 앉으려고했는데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다른곳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ㅠㅠ 하지만 사진찍으면 분위기 장난아닙니다. (이자리 바로앞에 큰거울이있어요! 커플거울샷 찍으면 그날바로 프사변경각)



카페 한쪽에는 생수와 일회용컵, 그리고 티슈와 잡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 거울에서 사진찍으면 사진이 잘나와요. (속닥속닥)



스프레드 토스트와 생라임레몬에이드, 양사소금라떼가 나왔습니다. 스프레드 토스트 위에 저 알록달록한것은 버터이고 빵 중간에는 생크림이 들어가더라구요. 단짠단짠의 정석이었습니다. 빵도 바삭바삭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도 처음엔 다른테이블에 이것이 사탕인줄알았는데 소금라떼를 주문하면 나오는 소금이더라구요. 처음에 사진을찍을수있게 먼저 가져다주시고, 조금 지나고난 후 다시 테이블로 오셨습니다. 수입소금(?)이라 우리나라 소금과는 달리 짠맛이 덜하다고 합니다. 색깔별로 다른곳에서 수입해온 소금이라고 해요. 미네랄이 풍부하고 .......@(*&(@# 설명을 들었는데 카페내부음악소리가 커서 잘 안들렸습니다. 



저는 직접 소금을 제가 갈아먹는것인줄알고 손을 깨끗이 씻고 나왔었는데 ㅋㅋㅋㅋ 직원분이 직접 갈아주시더라구요! 처음 맛본 소금라떼는 세가지맛을 느낄수있었습니다. 짜다(소금)-달다(크림)-쓰다(커피) 저는 평소에 단것을 좋아하여 카페를가면 대부분 카라멜마끼아또나, 바닐라라떼를 주문하는데 소금라떼가 그렇게 핫하길래 먹어봤는데 고소하니 괜찮더라구요. 처음에 커피잔이 작아서 시무룩했었는데 나중에 배불러서 남겼습니다. 





소금라떼 위에 올라가는 소금은 부족하면 카운터에 가져가서 소금을 더 넣어달라고 말씀하시면 그자리에서 더 갈아넣어 주시더라구요. 만약 저것을 통째로 주셨다면 소금별로 맛을보고싶었습니다. (?) 커피잔 주위에 떨어진 소금을 찍어먹어봤을때 그냥 우리나라소금보다 살짝 덜짠정도...? 


그리고 카페내부가 테이블이 많지않고 멀리씩 떨어져있어서 수다떨기 좋았던것같습니다. 분위기도 최근 갔던 카페중 제일 좋았던것같아요. 울산 성남동 분위기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양사커피를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