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알아보기
반응형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알아보기



유튜브로 음악을 듣다보면 mp3로 소장하여 듣고싶은경우가 있는데요. 가끔 유튜브에서 마음에 쏙 드는 노래를 발견했는데 아쉽게도 국내음원 사이트에 등록되지않아 유튜브에만 존재하여 아쉬웠던 음악들도 있으셨을겁니다. 





이런 경우 mp3로 유튜브음원을 추출하여 개인소장할수가 있는데요. 이 추출한 mp3를 배포하는건 법에 걸리는 행위라고하니 꼭 개인소장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가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추출하려는 유튜브의 링크주소를 복사하여줍니다. 링크를복사하는 방법은 유튜브 아래의 공유를 클릭하면 링크가 뜨는데 ctrl+C해주시거나 복사를 클릭하여 복사해주세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https://www.mp3juices.cc/)바로가기





위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음원추출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되는데요. 클릭하셔서 새창으로 띄우신후 옆에 두고 아래 방법부터 따라해주세요.



흰 박스 안에 아까 유투브에서 추출한 링크주소를 붙여넣기한 후 오른쪽 찾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에 이 파일을 추출하려는게 맞는지 한번더 확인창이 뜹니다. 맞으면 맨 왼쪽의 다운로드 박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광고없이 바로 다운로드클릭 하나로 다운이 가능해서 제가 자주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