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 썬스틱 단점과 사용시 주의사항
반응형

썬스틱 단점과 사용시 주의사항






곧 다가올 여름을위해 여러가지 자외선차단제를 알아보던 중 썬스틱이라는것이 있더라구요. 썬케어 제품은 자외선차단방식을 두가지 기준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방식은 물리적 차단화학적 차단으로 나뉘어진다고해요. 물리적차단은 무기질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막을만들어 자외선을 산란시키는 차단방식이고, 화학적 차단은 화확성분을 바탕으로 자외선을 흡수시켜 자외선이 비부에 닿지않도록 하는 차단방식이라고 해요. 



썬스틱은 스틱형태로 제조되어 립스틱처럼 피부에 바르기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썬크림처럼 손에 짜서 발라야할 필요가없어 장점과 위생적인 청결함을 유지할수있다고 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으로 립스틱과 같은방법으로 사용하기때문에 입구 가장자리가 빠르가 마르는 단점이 있다고 해요. 수분이날아가지않도록 중간마개를 통하여 입구를 잘 봉쇄해주어야 합니다. 입구를 잘 막아주지않는다면 불순물들이 제거되지가 않아 피부에 붙어 지저분하다고 해요. 발랐을때 끈적함도 모든스틱에 조금씩 있기때문에 단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틱사용시 클렌징방법인데요. 크림으로 사용했을때보다 스틱으로 사용했을때보다  덜지워지는것 같은데 사람마다 개인차가있으니 잘 고려해보시고 썬스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썬스틱 단점과 사용시 주의사항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이번여름 간편하게 몸에 바를수있도록  썬스틱을 하나 구매하고자합니다. 괜찮은 썬스틱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