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순살 살살치킨 솔직후기
오랫만에 동네 친구들이랑 저녁을먹기위해 뭘먹을까 고민하던 중 허니순살이 그렇게 맛있다는 SNS글들을 보고 허니순살을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돼지보스 세명이서 먹는거라 한마리로는 부족하기때문에 두마리를 시키려는데 허니순살을 두마리 시킬지, 허니순살하나 다른것 하나를 주문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혹시나 허니순살이 맛없을수도있으니 다른치킨을 시키자 했는데 허니메뉴말고 다른것을 뭘 시켜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교촌이 워낙 허니콤보 허니라인이 유명해서 다른라인 뭐가맛있는지 잘몰라 기본 후라이드 순살 메뉴 (살살치킨)를 주문했습니다.
교촌 허니순살(20,000원) 교촌 살살치킨 (16,000원) 배달팁 2,000원 해서 총 38,000원이 들었습니다. 왜 교촌만 배달비를 받는것일까요!!!! 억울합니다. 배달시간은 총 40분걸린다고 왔었는데 20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역시 치킨은 빠른배달이 생명이죠?
왼쪽이 살살치킨, 오른쪽이 허니순살이었습니다. 허니순살을 주문하면 레드핫양념을 기본으로 제공해준다고해요. 왼쪽 살살치킨을 주문해서 허니머스타드 양념과 돈까스 소스맛이나는 양념을 준것같습니다.
후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 치킨이 순삭되었어요. 허니순살은 허니콤보만 주로 먹던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다. 허니콤보가 요새 윙이나 봉이 많이 들어있고 다리가 거이없어서 아쉬웠는데 허니순살은 닭가슴살+닭다리살이 골고루 섞여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만약 퍽퍽살이 걸렸더라도 소스에 찍어먹으면 용서가 되니까요....
살살치킨은 글쎄요,, 다리살은 거이없고 퍽퍽살(닭가슴살)이 주로 있어서 다리살을 좋아하는 제친구들 기준에는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허니순살을 두개시킬걸 그랬다 이야기가 나올정도? 퍽퍽살을 좋아하는분들에게는 괜찮을것같더라구요. 하지만 (닭가슴살을 싫어하는) 제가 다음에 주문한다면 허니순살을 두개 주문할겁니다!!!!